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2020년 완주군 문화가 있는날 공연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2020년 완주군 문화가 있는날 공연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10.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완주군 문화가 있는 날’지원사업은 문화예술 접근도가 낮은 완주지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 체험 개최를 통한 문화 체험을 위한 사업으로 총 10회(공연 5회, 체험 5회)로 진행된다.

 가을을 맞이해 이번‘2020년 완주군 문화가 있는 날’지원 사업의 6회차로 진행되는‘공감 팝페라COMMUNE(커뮨)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뮤지컬’은 팝페라와 뮤지컬을 결합해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가고 있는 팝페라 앙상블‘COMMUNE(커뮨)’의 공연으로 조창배의 해설과 함께 소프라노 - 박나래, 테너 - 김성진·조상돈, 바리톤·홍석준으로 꾸며진다.

이번 공연은 오페라와 팝, 가요 등 대중과 소통하는 공감 팝페라로 세계 4대 뮤지컬로 불리는 레 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와 같은 유명한 작품들과 이순신, 영웅, 빨래 등 국내 최정상 창작 뮤지컬 작품들을 영상과 해설을 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다.

‘공감 팝페라COMMUNE(커뮨)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뮤지컬’공연은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되며, 오는 30일 오후 7시에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2층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관람으로 예매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차 객석 거리두기로 인해현재 완주문화예술 인터넷 홈페이지(http://culture.wanju.go.kr)에서 선착순 50석만 예약 가능하며, 아동 동반 관객분의 경우 예매할 좌석을 확인 후 회관으로 연락하면 일부 좌석 조정을 할 수 있다.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관장 이재정)은 “우리 주민들이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한 팝페라 공연으로 치유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되찾는데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