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하림,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20.10.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길연 대표이사를 비롯 협력업체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혁신 컨설팅과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가졌다.

㈜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이 협력업체와 함께 성장의 길을 열어가기 위한 기술혁신컨설팅 지원사업을 펼쳐가고 있다.

하림은 27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박길연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들과 협력사인 대림산업 장현덕 대표, 코네프 조원제 대표, (유)마한전력공사 소춘오 대표, ㈜용성시스템 김성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혁신 컨설팅과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제품의 품질과 원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술혁신 지원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림은 이들 협력사와 공동으로 기술혁신을 통해 연간 1억원 이상 순수 원가 절감하는 효과를 이뤄냈으며, 생산성과 품질향상에도 기여하는 등 협력관계를 더욱 돈독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협력사인 대림산업과 코네프는 10여년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타사 제품 대비 우수한 품질의 하림 전용 방담 필름과 PP 원단을 개발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는 “하림과 같이하는 협력사들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지원 사업을 통해 상생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며 “미래 동반자로서 하림과 지속적으로 거래하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