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자원봉사센터, 9년째 진안군 어르신 합동 생신상 차려드리기
진안군자원봉사센터, 9년째 진안군 어르신 합동 생신상 차려드리기
  • 진안=김성봉 기자
  • 승인 2020.10.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동부새마을금고, 마이산탑사, 진안쌍봉사 후원

  (사)진안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용진)가 지난 23일 11개읍‧면 어르신 60명을 모시고 ‘제9회 진안군 어르신 생신 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안문화의집 마이홀에서 진행했다.

 어르신 생일상은 진안동부새마을금고, 마이산탑사, 진안쌍봉사에서 매년 300만원씩 후원, 100% 후원사업으로 진행 되고 있다.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에게는 점심식사와 생일선물 전달, 문화공연으로 장수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나해수부군수는 ‘세상의 빛으로 살아 오셨듯, 더욱더 빛나는 내일을 위한 촛불을 밝혀 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축하의 인사를 했다.

 진안동부새마을금고 조용국 이사장은 “행복해 하는 어르신 모습에 자원봉사자 모두 행복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매년 생신을 맞는 홀몸어르신에게 생신상을 차려 드리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공동체에 앞장 서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김용진 이사장은 9년째 사업이 이어질 수 있도록 후원을 해주신 진안동부새마을금고, 마이산탑사, 진안쌍봉사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제10회 진안군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에는 100분의 어르신과 자원봉사자가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