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농협·전주기전대학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장계농협·전주기전대학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20.10.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계농협(조합장 곽점용)은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과 22일 장계농협 2층 소회의실에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복지 서비스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공동체의 상생과 사회복지 서비스 및 경제 실천을 위한 창의융합 교육으로 장계농협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 경력 개발 및 미래지향적 창·취업기반 마련 등 기술 공유 및 제반 업무 협력으로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위탁교육과정과 분야별 인원, 위탁생의 자격 및 선발과 입학, 산학 협력 교육프로그램 발굴 및 편성, 졸업 시 취득 가능 자격증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장계농협과 전주기전대학은 장계관내 예비 위탁교육생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 사회복지 서비스 분야 및 사회적 경제 실천을 위한 융합인재를 양성할 예정이다.

 조희천 총장을 대신 협약을 체결한 오항록 대외부총장은 “상호간 연계로 우호증진과 상호발전을 할 수 있는 계기와 장계농협 예비 위탁교육생에게 경제적 이익과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곽점용 조합장은 “이번 협약식으로 어려운 농업·농촌사회에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지속적인 교류와 더불어 장수군의 우수한 농·축산물홍보로 농촌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