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체육회장기 종목별 대회 개최
진안군체육회장기 종목별 대회 개최
  • 진안=김성봉 기자
  • 승인 2020.10.1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진안군체육회장기 종목별 대회가 진안군공설운동장 등 종목별 경기장에서 지난 17일 개최됐다.

 행사에는 안호영 의원, 전춘성 진안군수 등 내외빈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종목별 경기장을 방문해 동호인을 격려했다.

 진안군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 각 종목별동호인들의 기량을 향상하기 위하여 매년 상·하반기 개최되던 진안군체육회 종목별 대회(주최 진안군체육회, 주관 각 종목별협회)가 올해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하반기로 연기되어 3회(10.17, 10.24, 11.14)에 걸쳐 개최 된다.

 지난 17일(1차) 개최된 대회에서는 6개 종목(게이트볼, 배드민턴, 파크골프 걷기, 축구)에 5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코로나19로 인하여 침체된 지역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동호인들 간 화합과 유대의 시간을 가졌다.

 각 종목 우승자는 △게이트볼은 백운팀 △배드민턴 남자복식 성준영·권대준 △여자복식 배성순·신선미씨 △파크골프에서는 남자부 김재환, 여자부 박종숙씨 △축구에서는 백마성팀 △바둑 A조 정정모씨, B조 최성용씨로 결정됐다. 걷기 종목은 별도의 시상없이 진행됐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앞으로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한 대회를 개최하여 코로나 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진안군 종목별 동호인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계기를 확대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