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축구단 김도훈, U-19 국가대표팀에 선발
전주시민축구단 김도훈, U-19 국가대표팀에 선발
  • 신중식 기자
  • 승인 2020.10.0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차 국내 훈련 명단에 올라
김도훈 / 전주시민구단 제공
김도훈 / 전주시민구단 제공

 전주시민축구단 김도훈(MF)이 김정수 감독이 이끄는 U-19 대표팀의 5차 국내 훈련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김도훈은 부산낙동초와 부산사하중학교, 울산현대고등학교 출신으로 올 시즌 고교 졸업 직후 곧장 전주시민축구단에 입단했다.

7일 발표된 24인의 5차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린 김도훈은 ‘AFC U-19 챔피언십’을 대비해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파주NFC에서 약 5일간 진행되는 훈련에 참가한다.

김도훈은 5차 대표팀 선발을 통해 발전하는 계기로 삼겠다는 각오다. 김도훈은 ”이번 김정수 감독님이 이끄는 U-19 대표팀의 5차 국내 훈련 명단에 포함되어 매우 영광이다“면서”이번 소집을 통해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김도훈은 또“이번 소집을 통해 팀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면서”특히 팀이 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양영철 감독은 “김도훈은 많은 활동량과 빠른 스피드로 개인 돌파능력이 뛰어나고 양발을 모두 사용하면서 킥력이 장점이다”면서“특히 K3리그 전 경기에 출전할 정도로 자기관리가 철저해 이번 대표 팀 선발로 한 단계 성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올 시즌 전주시민축구단에서는 U-19세 4명의 선수들이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신중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