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전면개편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전면개편
  • 장정철 기자
  • 승인 2020.10.05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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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은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전면 개편했다.

모바일창구란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농협생명은 ‘혁신적 고객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금번 개편을 추진했다.

주요 특징은 메인화면 UI/UX 전면 개편, 메뉴검색 신설, 금액입력 단축버튼 신설이다.

메인화면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검색창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배치하여 보다 편리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입출금서비스의 금액입력창에 단축버튼을 추가해 편의성을 제고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지난 2018년 12월 실손보험 ‘간편청구시스템’을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도입해 국무총리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 8월에는 AI(인공지능) 기반 24시간 챗봇서비스 ‘코리봇’을, 2020년 7월에는 금융업계 최초로 금융결제원의 ‘바이오체인 인증’서비스를 선보였다.

장정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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