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인병원 이웃돕기 후원금 800만원 전달
대자인병원 이웃돕기 후원금 800만원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09.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자인병원(병원장 이병관)과 (사)대자인건강사랑후원회(이사장 김종연)는 24일 전주시 덕진구 8개 동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8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명절을 맞아 덕진구 관내 8개동(우아1, 우아2, 인후1, 인후2, 인후3, 호성, 송천1, 송천2동)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하여 각 동에 100만원씩 지원 되었다.

  후원금으로는 독거노인 및 장애인을 위한 ‘사랑가득 명절 보내기’·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꿈나무 사랑가꾸기’, 다문화 저소득층아동을 위한 ‘행복한 명절사진 추억만들기’·홀로어르신을 위한 ‘마음방역 사업’ 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精담은 꾸러미 전달사업’·‘나도지 봉사자와 함께하는 이웃돕기 물품지원·홀로어르신 이불빨래 지원사업 등이 실시된다.

 이병관 대자인병원장은 “덕진구 지역의 우리 이웃들이 소외없고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후원금을 전달했다”며 “더불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지역사회 구현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자인병원은 최신 의료장비와 100명의 전문의 및 540개 병상을 갖춘 종합병원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원스톱 응급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명절 및 공휴일 등에도 환자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365 언제나 병원 시스템’도 마련하여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앞장서고 있다.

또한 (사)대자인 건강사랑후원회는 착하고 아름답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사회취약계층의 행복을 위한 의료지원, 교육 및 문화활동, 사회봉사활동 등을 전개함으로 이웃을 위한 작은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헌신 봉사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