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축구단 홈경기 2연승 도전
전주시민축구단 홈경기 2연승 도전
  • 신중식 기자
  • 승인 2020.09.24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3리그 스플릿B 3라운드, 26일 청주FC와 홈서 격돌

K3리그 전주시민축구단이 홈경기 2연승에 도전한다.

전주시민축구단은 26일 오후 2시 전주종합운동장에서 청주FC와 ‘K3리그 스플릿B 3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지난 5일 홈경기에서 춘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전주는 이날 승리해 홈 2연승을 기록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전주는 최근 3경기에서 1승 2무로 패가 없지만, 현재 3승 4무 10패로(승점 13점)으로 13위를 달리고 있어 강등권 탈출을 위해 꼭 승리가 필요하다.

이날 승리가 필요한 전주는 공수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예상된다.공격에서는 김신과 195cm 장신인 최인창이 선발 출전해 제공권 장악과 함께 공격에 무게를 줄 계획이다.

또 중원에서는 이동준과 윤문수, 최육동, 이기현이 공수를 조절하면서 상대 골문을 노린다.

수비에는 임진우과 김선준, 지병우, 신근식이 상대 공격을 무력화 시킬 계획이며, 골문은 조대영이 무실점에 도전한다.양영철 감독은 “지난 평택FC와 경기에서 아쉽게 무승부를 했지만, 팀 분위기가 좋다”면서“우리 팀은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만큼 파이팅과 패기로 공격 축구로 팬들에게 재미있는 경기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양 감독은 이어 “리그 강등권 탈출을 위해 매 경기가 중요하다”면서“선수단이 하나로 뭉쳐 강등권 탈출하겠다는 의지가 높아 꼭 승리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경기는 코로나 19 확산 여파로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경기는 네이버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신중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