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집콕세트 2차접수도 마감행진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집콕세트 2차접수도 마감행진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9.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집콕세트 2종이 1차에 이어 2차접수도 마감행진을 이어갔다.

 지난 14일 첫선을 보인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6개 프로그램은 당초 접수기간을 한참 남긴 채, 단 4일 만에 모든 사전접수 예약이 마감되었다.

 마감 이후 연일 이어지는 구매 문의 쇄도로 집콕세트 3종 중 ‘라이스집쿡세트’, ‘체험꾸러미’에 대해 지난 22일부터 2차접수를 진행했고, 각 200개씩 50% 할인된 가격으로 내놓은 추가분도 이틀 만에 전국 각지로 매진되며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과 열풍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사전접수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대표 농경문화 축제인 김제지평선축제의 주제성을 프로그램에 고스란히 담아낸 점 ▲김제의 쌀을 막걸리·식혜·약밥 만들기 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 김제 대표 농특산물을 홍보한 점 ▲쿠킹클래스, 온라인 그림그리기 대회, 온라인 초가집 만들기 대회 등 가족단위 참여 프로그램을 구성한 점 ▲‘농산물G박스’ 등 김제의 맛뿐만 아니라, 연 날리기·석궁 등 전통놀이 체험꾸러미를 구성 코로나19로 집에만 있는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놀이기회를 제공,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을 구성한 점 등으로 높은 기대를 한껏 받고 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사전접수 프로그램에 대한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