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주완주시군지부·10개 단위농협, 완주군에 백미 기탁
농협 전주완주시군지부·10개 단위농협, 완주군에 백미 기탁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09.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전주완주시군지부(지부장 홍종기)와 10개 지역단위농협이 완주군의 백미 520포(15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지난 17일 홍종기 지부장, 이병희 완주군청출장지점장, 국영석 고산농협조합장, 안광욱 구이농협조합장, 강신학 삼례농협조합장, 유해광 소양농협조합장, 정완철 용진농협조합장, 윤여설 운주농협조합장, 송영욱 이서농협조합장, 김종채 화산농협조합장, 김운회 봉동농협조합장, 이재욱 상관농협조합장 등 10개 읍·면 농협조합장은 완주군청을 찾아 백미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 받은 쌀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경기가 침체되고 위문 방문이 적어져 자칫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100여 개소에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

 NH농협전주완주시군지부 및 지역 10개 단위농협은 매년 지역사회에 꾸준한 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 3월에도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영세소상공인에게 으뜸상품권 1300만원을 후원해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달했다.

 홍종기 지부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소외 계층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모두가 힘을 모아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매년 잊지 않고 후원을 하고 있는 농협중앙회 전주완주시군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정성껏 전달하여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