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산품] 인삼 아빠 김태엽 홍삼, 하소백련차
[추석 특산품] 인삼 아빠 김태엽 홍삼, 하소백련차
  • .
  • 승인 2020.09.1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 아빠 김태엽 홍삼’

 4대째 인삼재배를 하며 인삼 아빠라고 불리는 김태엽 백산 인삼 대표의 사연이 전국에 알려지며‘인삼 아빠 김태엽 홍삼’은 추석 등 명절 선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청정지역 김제 황토에서 자란 인삼으로 만든 5년근 홍삼액인‘인삼 아빠 김태엽 홍삼’은 4대를 이어온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전통 방식과 현대적인 방법을 접목시켜 개발한 추출액으로 산지에서 수확한 제품을 산지에서 가공해 직접 전달하므로 믿을 수 있는 품질보증 건강식품이다.

 특히, ‘인삼 아빠 김태엽 홍삼’은 엄선한 최고 품질의 인삼을 사용해 설탕 등 첨가물은 물론 방부제 등을 일절 넣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홍삼과 정제수만을 가지고 정직하게 만들어 80㎖ 한 포에 홍삼이 4.55g 함유된 최고의 건강식이다.

 재배와 수확, 가공까지 3박자를 갖춘 ‘인삼아빠 김태엽 홍삼’구매는 인터넷에서 ‘인삼아빠 김태엽 홍삼’을 클릭해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김태엽 인삼 아빠(010-2817-7258)에게 전화로 설명을 듣고 구입해도 된다.

 ▲하소백련차

 향기로운 백련잎을 그대로 사용한 하소백련차,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기차게 하는차! 백련정차!

 백련정차는 땅의 영양과 하늘의 이슬기운을 먹고 자란 청정 백련의 열매, 과방, 잎, 꽃, 뿌리로 정성을 쏟아 만들었다.

 김제시 청하면 하소백련지에서 자란 귀한 백련을 엄선해 독특한 제련원 만의 제다법으로 만든 고급 수제차로 손으로 일일이 곱게 딴 새싹만으로 만든 녹차에 백련향을 더한 제품으로 차의 맛과 멋을 아는 진정한 다인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차로 귀한 분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예부터 연은 건강식품으로 취급해 잎, 꽃, 열매, 뿌리 등 모든 부분을 약재나 식품으로 사용하고, 특히 연꽃술과 연밥, 연잎 등이 정력제로 쓰인다는 말에 남녀노소 전 국민의 웰빙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김제시 청하면 청운사 주변에 조성된 2만여 평의 청정 백련 재배단지에서 재배해 수제된 100% 자연산 친환경차로 추석 명절 가족·친지, 친구, 직장 동료들에게 부담없이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기가차게 좋은 선물이다.

 하소백련차는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구매는 지평선몰(http//www.jpsmall.com)과, 하소백련차 다련원(063-542-8943, http://www.hasote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