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온라인 사전접수 인기 절정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온라인 사전접수 인기 절정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9.1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지평선 온라인축제 사전 접수가 김제시민들뿐만 아니라 전 국민의 뜨거운 응원 속에 인기 절정인 것으로 알려져 온라인축제의 성공을 예감케 하고 있다.

 지평선축제 관계자에 따르면 14일부터 사전접수가 시작된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인 온 가족 온라인 그림그리기 대회는 1시간 만에 마감되고, 지평선 쿠킹클래스는 2시간 만에 성황리에 접수가 끝났으며, 지평선 쿠킹클래스, 지평선 온 가족 온라인 그림그리기 대회, 한정판 집콕세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예약이 조기에 마감돼 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라이스 집쿡세트, 농특산물 G박스 등 한정판 집콕세트는 하루 만에 50% 이상 접수가 완료돼 온라인 사전접수가 빠르게 마감될 예정인 가운데, 사전접수 기간인 오는 25일까지 주요 프로그램 사전 접수가 마감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와 같이 지평선축제가 온라인으로 치러짐에도 많은 관광객이 사전접수를 하는 데는 그동안 지평선축제가 21년 동안 진행되면서 전국의 많은 관광객에게 우리 민족 농경문화의 진수를 보여주는데 부족함이 없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는 김제 농특산물을 이용한 요리 프로그램, 100% 김제 지평선 쌀로 만드는 막걸리·식혜·약밥 키트 상품 판매, 무형문화재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 공예품 판매 등으로 제대로 김제 농특산물을 알리고 홍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는 내년도에 전국 지자체에서 개최될 온라인축제를 올해 선험적으로 경험해 축제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국내외로 뻗어가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