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정무직당직자 전북 지역구 의원 전무
민주당 정무직당직자 전북 지역구 의원 전무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09.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도내 민주당 의원들이 더불어민주당 정무직당직자(상설위원회)에 이름을 올리지 못한것으로 나타났다.

 민주당은 11일 제6차 최고위원회에서 3건의 의결안건과 3건의 심의안건을 의결했다.

 이날 공직선거 후보자 발굴 및 인재영입을 위해 중앙당에 ‘인재영입위원회’를 설치 및 구성하기로 하고 위원장 이낙연 대표를 선임했다.

 각 위원회 인선은 다음과 같다.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도종환, 부위원장 송옥주, 위원 민병덕, 이수진(비례), 전용기

 ▲상설위원회 의장=국가경제자문회의 의장에 김진표, 외교안보통일자문회의 의장에 송영길 의원을 위촉했다.

 ▲상설위원회 위원장=세계한인민주회의 수석부의장 설훈, 국제위원회 위원장 안민석, 전국직능대표자회의 의장 전혜숙,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 위원장(상임) 홍영표, 당헌당규강령위원회 위원장 이개호, 인권위원회 위원장 권인숙, 다문화위원회 위원장 고영인, 교육연수원 위원장 양경숙, 재정위원회 위원장 임호선,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장 맹성규, 청년미래연석회의 공동의장 박성민

 ▲정책위원회 선임부의장=김한정, 송기헌, 강병원

 ▲정책위원회 상임부의장=고민정, 권인숙, 김병주, 민형배, 신현영, 양경숙, 유정주, 윤재갑, 임오경, 이용선, 이용우, 이해식, 장철민, 정필모, 조오섭

 ▲젠더폭력신고 상담센터장 : 이수진(서울동작을)

 한편 사회적 약자를 위한 민생정당 추구를 위해 민생연석회의에 수석부의장, 부의장을 둘 수 있도록 당규 개정안 발의의 건을 차기 당무위원회의 안건으로 부의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