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 닭칼국수 2종 출시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 닭칼국수 2종 출시
  • 부안=방선동 기자
  • 승인 2020.08.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칼국수
닭칼국수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대표이사 고흥열)가 얼큰 생 닭칼국수, 진한 생 닭칼국수 2종 출시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생 닭칼국수는 진한육수와 얼큰 육수 2종으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서 즐길 수 있게 기획되어 국내산 닭고기와 생면을 활용해 맛과 건강을 고려했다.

 조리방법은 육수&건더기를 넣고 면을 넣어 조리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으며 조리시간도 5분이내 간편조리로 쉽고 맛있게 건강한 닭칼국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고 얼큰하고 진한육수로 무더위를 이겨내며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많은 국민들이 외식을 줄이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정에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참프레 고흥열 대표이사는“참프레 생 닭칼국수 2종 출시는 소비자들이 면요리를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간편하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해 “국내산 닭고기와 생면의 만남과 육수의 다양성으로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어 현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나갈 예정으로 출시한 참프레 생 닭칼국수 2종은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