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영상홍보 전문가 양성과정 개설
순창군 영상홍보 전문가 양성과정 개설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20.08.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영상홍보 전문가 양성과정을 개설하고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순창군 청사. 순창군 제공

 순창군이 1인 미디어 시대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순창군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영상홍보 전문가 양성과정을 개설했다.

 또 군은 양성과정 개설에 따라 항공촬영과 영상편집에 관심이 있어 교육에 참가할 순창군민도 모집한다. 교육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모두 20회에 걸쳐 진행된다. 드론의 원리부터 항공촬영 방법, 촬영구도, 영상편집 등 영상전문가 양성을 위한 기초과정이 아닌 심화과정을 준비했다는 게 군 측의 설명이다.

 더욱이 영상편집 교육은 전문 영상편집 시설을 갖춘 청년콘텐츠 스튜디오에서 진행해 실제 영상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현장감도 높였다. 모집인원은 전체 10명 이내다.

 교육에 참가하려면 오는 24일까지 순창군청 문화관광과를 찾아 접수하면 된다. 이후 군에서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오는 28일 합격자를 개별통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교육생으로 선정되는 군민은 내년도 순창군 영상기자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순창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063-650-1648)으로 문의하면 된다.

 순창군 조태봉 문화관광과장은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한 홍보가 점차 중요해져 이번 과정을 준비했다”면서 “영상전문가에 관심이 있는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