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소상공인연합회 구호물품 기부와 자원봉사 펼쳐
남원시소상공인연합회 구호물품 기부와 자원봉사 펼쳐
  • 남원=양준천 기자
  • 승인 2020.08.15 10:4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강상남)는 지난 13일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를 본 남원시를 돕기 위해 구호물품 기부와 자원봉사를 펼쳤다.

 남원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원으로 구성된 8명의 자원봉사단은 13일 오전 11시에 금지 문화누리센터를 직접 방문해 세제, 비누, 화장지, 물티슈 등 생필품 3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오후에는 자원봉사단이 금지 용전마을 경로당을 찾아 피해현장 복구 활동을 하느라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빵, 음료수, 수박 등을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남원시 소상공인연합회 강상남 회장은 “기록적인 폭우로 갑자기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자 구호물품 기부와 자원봉사를 자원했다”고 말했다.

 피해 주민은 “집안의 모든 가구가 쓰레기로 변한 현 상황에 망연자실했었다”며 “바쁜 일정에도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준 남원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0-08-16 15:19:27
마음 한 곳이 따뜻해지는 기사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본받아서 커서 사회에 이렇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싶다고 느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dldbdk 2020-08-15 17:17:20
기호물품 지급과 자원봉사를 하시고 폭우로 피해받으신 분의 인터뷰를 보니 정말 감동적이에요. 덕분에 세상이 살만하다 느끼고 아름다워지네요. 앞으로의 봉사활동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