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
㈜하림,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20.08.1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은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응원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림은 동원F&B 김재옥 대표이사의 추천을 받아 지난 13일 ‘견뎌내자’는 의미를 담은 손팻말을 들고 있는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재했다.

이어, ㈜하림은 다음 주자로 ㈜멕시카나 이상구 대표이사·대상㈜ 임정배 대표이사·㈜엘리스나인 이경미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하림 윤석춘 육가공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국민 여러분 모두를 응원한다”며 “㈜하림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신선하고 맛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은 지난 3월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고 있는 대구·경북·전북지역 의료진과 자가격리로 생활용품 구비에 어려움을 겪는 전북지역 자가격리자를 위해 삼계탕을 기탁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익산=문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