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산초등, 코로나19 극복 성금 굿네이버스에 전달
전주 중산초등, 코로나19 극복 성금 굿네이버스에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08.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중산초등학교(교장 장기선) 학생들은 코로나19 극복 기원 하기 위해 진행한 바자회 진행으로 모금된 27만3천800원을 14일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아동권리센터(센터장 오아름)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실직으로 경제적 상황이 어려운 가정에 아동 학용품, 밥솥, 가스렌지 등 현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전주 중산초등학교 한 교사는 “아이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을 마련하였으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아동권리센터장은 “굿네이버스를 믿고 성금을 기탁해준 중산초등학교 학생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아동권리센터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라북도 내 취약계층에게 손 소독제, 예방 키트, 생필품 키트, 긴급지원금 등을 전달하였으며 지역사회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들을 돕기 위해 다각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아동권리센터는 지역의 욕구에 맞는 사업방향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아동 친화적인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및 지역사회조직사업, 미래의 주역인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성, 세계시민, 권리실천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