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고창도서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전북교육청 고창도서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20.08.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관장 김혜영)은 9월 1일부터 12월 4일까지 학생 및 지역주민의 자기계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학생 및 평생교육프로그램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운영할 예정이다. 학생 대상으로 ▲알파고 코딩 프로그래밍 ▲모양 어린이 독서회 ▲반짝반짝 토탈공예 ▲창의쑥쑥 보드게임 총 4개를 운영한다. 성인 대상으로는 ▲색연필로 그리는 세밀화 세상 ▲나만의 감성 홈카페 ▲신박한 정리 ‘나도 정리 전문가’▲우리 아이를 위한 그림책 깊이 읽기 총 4개를 개설한다.

 특히 이번에는 고창군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연계하여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학생교육프로그램 ▲드론축구교실 ▲책과 함께 힐링미술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1인 2강좌까지 신청 가능하다.

 전라북도교육청 고창도서관 김혜영 관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상반기 전반적인 프로그램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하반기에는 방역 수칙을 보다 철저히 준수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일상이 평생학습을 통하여 활기를 찾고 학생과 지역주민들의 행복지수가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