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구로G페스티벌 사진·영상 공모전 주관
원광디지털대, 구로G페스티벌 사진·영상 공모전 주관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20.08.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는 서울시 구로구에서 개최하는 2020년 구로G페스티벌의 세부 프로그램인 휴대폰사진 콘테스트와 나도 유튜버다의 주최 및 주관을 맡아 오는 31일까지 응모작을 신청 받는다.

2020년 구로G페스티벌(Jump Guro & Asia Culture Festival)은 주민들의 화합 및 소통을 위해 매년 서울시 구로구에서 주최하는 서울의 대표 아시아 문화 축제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소규모 거리두기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3년째 구로구청과 협력하며 축제 현장에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소개해 왔다.

올해는 휴대폰사진 콘테스트와 나도 유튜버다의 주최 및 주관사로 선정돼 공모작 접수의 전과정을 총괄한다.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탈출, 집콕, 생활 속 거리두기, 우리동네 자랑 등 제한이 없다.

김규열 원광디지털대 총장은 “한국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특성화학과를 운영하는 대표적인 사이버대학교로서 올해도 구로G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재치 있고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익산=문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