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2020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
태권도진흥재단 ‘2020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
  • 무주=김국진 기자
  • 승인 2020.08.1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이 주최하는 ‘2020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대회가 비대면 온라인 경연 방식으로 개최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은 K-POP을 접목한 창작 태권체조 경연인 ‘킹 오브 더 태권 댄스’와 화려한 발차기 기술을 선보이는 태권도 트릭킹 경연 ‘태권 배틀 킥 잇’, 단체 배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얼반 태권 챔스’ 경연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3개 부문 2천82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대회의 예선심사는 참가신청 시 제출한 영상으로 가름하며 결선은 9월 19일과 20일 태권도원 T1 경기장에서 실제 경연으로 진행되고 대회는 태권도원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대회는 결선 경연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연 참가자와 지도자, 심사위원 등 대회 관계자만 발열 측정 후 출입을 허용하며 참가자 가족이나 지인 등은 출입이 불가하다.

 이상욱 이사장은 “이번에 개최되는 2회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은 코로나19 관련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예선대회를 진행하는 등 태권도 경연문화의 새로운 장을 선보이는 대회인 만큼 온라인 상에서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0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안내 및 접수는 태권도원 웹사이트 (https://www.tpf.or.kr)공지사항란을 참고하면 되고 참가신청은 오는 28일까지 할 수 있다.

무주=김국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