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정읍지역 여성 청소년 보건 위생용품 지원
전북은행, 정읍지역 여성 청소년 보건 위생용품 지원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20.08.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0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정읍지역 여성 청소년을 위해 보건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진섭 시장과 전북은행 이성란 부행장, 김동형 센터장, 서두원 정읍시청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전북은행은 복지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딸에게 보내는 선물’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5개월분의 생리대와 파우치, 진통제, 비타민 등 총 4종의 지원 물품을 임직원이 직접 포장하고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이성란 부행장은 “보건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청소년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어내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유진섭 시장은 “보건 위생용품 지원으로 성장기 여성 청소년들이 겪는 불편함이 다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청소년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저소득 임산부 가정을 위한 ‘출산·육아용품 나눔’, 소외계층을 위한 ‘一石二鳥 사랑의 쌀 나눔’, 재난이재민을 위한 ‘긴급 구호키트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