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포스코 하반기 공채 설명채용회 개최
전주비전대 포스코 하반기 공채 설명채용회 개최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08.0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 취업지원처가 7일 대강당에서 포스코와 함께 전주비전대학교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는 포스코 인사문화실의 윤진혁 과장, 박성규 사원 등이 직접 채용설명회를 주관하고, 대학 측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참가학생 전원에게 마스크를 전달했다.

 포스코 입사를 열망하는 공학계열 기계, 전기, 자동차로봇학과 등의 소속 졸업예정 학생들 80여 명이 참가한 이번 채용설명회는 ▲ 포스코 회사 소개 및 인재상 안내, ▲ 포스코 생산제품 소개, ▲ 포스코 공채 전형별 상세내용 설명, ▲ 채용관련 Q&A 및 상담 등의 프로그램으로 포스코 채용을 위한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 참여한 최천호 학생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채용박람회등에서 실무자분들을 만날 기회가 줄어들어 아쉬웠는데, 대학에서 열린 포스코 채용설명회를 통해 기업과 직무에 대해 명확히 알고 지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정진영 대기업채용기획파트장은 “취업명문대학으로서 졸업예정자들의 진로·취업·창업 문제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대기업 취업성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포스코와의 협업으로 현장에서 필요한 실용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