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설공단, 2021년도 시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전주시설공단, 2021년도 시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 권순재 기자
  • 승인 2020.08.0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설공단 본부가 위치한 화산체육공원 전경
전주시설공단 본부가 위치한 화산체육공원 전경

 전주시설공단이 내년도 예산에 반영할 시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를 오는 26일까지 접수한다.

 시민참여예산 제안사업은 예산 편성 과정에서 공단 시설에 대한 각종 개선방안과 공단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예산 운용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 분야는 ‘공단 시설 환경 및 서비스 개선’으로 △체육시설이나 공원 등 공단 각 시설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 사업 △적은 예산으로 시민편익을 도모할 수 있는 사업 △시설 이용 시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사업 등을 제안하면 된다.

 행사성 사업, 1년 이상 지속되는 계속사업, 특정 단체만의 지원을 전제로 한 사업, 특정 제품 판매를 목적으로 한 사업 등은 공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업비 규모는 총 5000만 원 이내여야 한다. 5000만 원이 넘을 경우 필요 시 전주시에 사업 추진을 건의할 예정이다.

 전주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전주에서 근무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kimfriend70@jjss.or.kr)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 본부(경영지원부) 또는 각 이용시설을 방문해 제출해도 된다.

 백순기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시기인 만큼 시민의 건강 증진과 코로나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의 제안을 적극적으로 예산에 반영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권순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