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웨딩명소 완주 비비정 이사장에 박인환씨 선출
야외 웨딩명소 완주 비비정 이사장에 박인환씨 선출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07.3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웨딩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완주군 비비정을 이끌어갈 임원진이 선출됐다.

 31일 완주군은 지난 30일 비비정 농가 레스토랑에서 비비정 사단법인 임원진 및 회원, 군청 관계자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사단법인 비비정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개회식, 신임이사장 선출, 감사 및 결산보고, 기타 안건 상정 순으로 진행됐다.

 비비정 사단법인 정기총회에서는 총회에 참여한 회원들의 투표로 박인환 이사장이 선출됐다. 신임 이사장은 오는 2022년 3월 31일까지 임기를 수행한다.

 신임 박인환 이사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마을 공동체 사업을 이끌어 나가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며“비비정 마을사업을 통해 우리 마을이 더욱 발전하고, 회원간 화합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2년 설립된 비비정 사단법인은 비비정 농가 레스토랑, 비비낙안 카페테리아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는 웨딩산업분야에 뛰어들어 완주군 제1의 야외웨딩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송이목 농업축산과장은 “비비정 마을법인의 성장과 도약으로 마을공동체사업의 좋은 선례가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화합하고, 성장해나가는 비비정 마을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