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우수기업 시상식 대상, (주)청풍로하스 박정원(46·여) 대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 시상식 대상, (주)청풍로하스 박정원(46·여) 대표
  • 김기주 기자
  • 승인 2020.07.30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사회적경제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아 기쁘기도 하지만 이에 대한 책임감도 무겁습니다.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사회적 기업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북도민일보와 전북사회적기업협의회, 사회적협동조합 도시재생연대가 공동 주최하는 ‘제2회 사회적경제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주)청풍로하스 박정원(46·여) 대표의 각오다.

 지난 2018년부터 전라북도로부터 사회적 기업으로 선정된 청풍로하스는 냉·난방기 분해 살균·세척 전문 업체로 도내 건강지킴이 역할을 해오고 있다.

 박정원 대표는 사회적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공감, 최근 도내 취약계층 일자리 중진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 등의 공모에 참여해 선정되는 등 도내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과 재취업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정원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잊지 않고 지역경제는 물론 사회적기업에 대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취약계층 내 일자리창출 등 사회적 기업이 추구하는 방향으로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기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