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운주면(면장 이정관)이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 주민 만족 서비스를 강화했다.
29일 운주면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28일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운주면은 연초부터 월 2회 면장, 부면장 및 팀장 등 상급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9급∼7급 직원들도 차례대로 친절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교육은 친절 이미지 향상, 고객만족도 향상에 중점을 두고 민원인의 입장에 서 신뢰와 책임감을 바탕으로 한 공무원의 친절마인드 함양에 대해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관 운주면장은 “민원인을 비롯해 직원 간에도 밝게 인사하는 것은 자기소개나 다름없다”며 “공직자에게 요구되는 중요한 덕목 중 하나가 친절임을 명심하고 지역주민들이 만족할 때까지 친절을 생활화해 지역주민과 공무원이 함께 공감하고 배려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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