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더위사냥 썸머 워터파크’ 운영
진안군 ‘더위사냥 썸머 워터파크’ 운영
  • 진안=김성봉 기자
  • 승인 2020.07.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청소년수련관(관장 한효임) 야외마당에서 오는 31일부터 8월 9일 2회에 걸쳐 썸머 워터파크가 운영계획으로 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안군 썸머 워터파크’는 2017년부터 4년째 운영중으로 무더운 여름방학 동안 시원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이용을 제한하려고 했으나 지역 청소년들이 외부로 나갈 경우 더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판단, 이용방법을 제한해 운영된다.

 이용대상은 진안군민으로 한해 1일 100명 이하, 사전예약제를 적용한다.

 올해 1차 운영기간은 7월31일~8월2일이며, 2차 운영기간은 8월7일~8월9일이다.

 워터파크에는 에어풀장 2대, 워터 슬라이드 2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며, 주말에는 청소년수련관 자원봉사 동아리의 푸드코트 운영과 마술 등 문화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매일 풀장 물갈이를 실시하여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것이며, 무엇보다도 안전관리와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과 부모들도 모두 답답했었는데 워터파크에서 가족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