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부량면,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최우수
김제시 부량면,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최우수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7.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부량면(면장 김홍기)이 올해 김제시에서 주관한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최우수 부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조사는 전문 조사기관인 모노리서치에 의해 6월 중 두 차례에 걸쳐 유선 자동응답 전화조사 방법으로 진행된 것으로 조사대상은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직접방문 민원 7,600명 중 응답자 1,264명이 응답한 가운데 집계된 것이다.

 주요 평가 항목은 청사 내 편의시설과 환경의 쾌적성, 공무원의 민원 응대 태도 및 전문성과 공정성, 업무처리 과정의 신속도와 전반적 만족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 부량면은 김제시 평균점인 88.9점을 훨씬 웃도는 95.2점을 받아 최우수 부서로 선정되며 지평선의 고장 벽골제를 품은 역사의 고장으로서의 위용을 뽐냈다.

 김홍기 부량면장은 “나부터, 작은 것부터, 지금부터, 사소한 것부터 실천할 수 있는 친절전략을 매주 전 직원과 더불어 공유하고 있으며 친근감과 신뢰감을 쌓는 행정을 펼쳐 주민 감동의 친절서비스로 주민에 더욱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