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보호전문기관 전주사무소·S-OIL 전주지사 후원금 전달
아동보호전문기관 전주사무소·S-OIL 전주지사 후원금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07.1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아동보호전문기관 전주사무소(소장 조현경)는 S-OIL 전주지사(지사장 이혁)와 함께 아동학대 사례관리 지원을 위한 주유소 나눔N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전라북도아동보호전문기관 전주사무소에서 진행됐으며 S-OIL 전주지사 관계자, 전라북도아동보호전문기관 전주사무소 직원이 참석했다.

 S-OIL 전주지사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을 통해 주유소 인근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S-OIL 주유소 나눔N 켐페인 지원 신청을 통하여 마련됐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전주지역의 학대피해아동의 방문상담 진행을 위한 차량 주유비로 사용된다.

 조현경 전라북도아동보호전문기관 전주사무소장은 “학대피해를 겪은 아동들의 사례관리를 위해 후원해 준 S-OIL 전주지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학대피해아동들의 안전한 보호와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혁 S-OIL 전주지사장은 “사회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돌아보고 S-OIL의 핵심가치인 나눔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이번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북도아동보호전문기관 전주사무소는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20년 1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라북도 전주시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등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