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손길로 가득한 장수군의 초복
나눔의 손길로 가득한 장수군의 초복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20.07.1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복날인 16일 장수군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들의 온정의 손길이 가득했다.

 천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초복날 독거어르신들 45가구에게 원기회복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협의체위원들이 직접 삼계탕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명자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올 여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인호 면장은 “나눔활동에 애써주신 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기반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협의체 지역특화사업 추진에 적극적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같은 날 번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성병·임정택)도 다문화가정 5세대를 대상으로 삼계탕과 수박을 전달했다.

 이번 다문화가정 삼계탕 특화사업은 복날(초복·중복·말복)을 맞아 지역 내 다문화가정 총 17세대 58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윤성병 면장은 “다문화가정이 보다 즐거운 초복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나눔봉사에 함께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