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중장기발전계획 선포식 개최
전주비전대 중장기발전계획 선포식 개최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07.0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홍순직 총장)는 9일 학생생활선교관에서 전주비전대학교 중장기발전계획(EXODUS2026)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홍순직 총장, 정석훈 대학혁신본부장, 문용규 혁신성과관리센터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선포식에서 홍 총장은 중장기발전계획(EXODUS2026)의 수립 목적과 계획을 공개했다. 이어 문용규 혁신성과관리센터장의 대학 교육혁신을 위한 중장기발전 시스템 구축(CQI(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체제 강화)의 발제가 이어졌고, 김수현 교수와 권숙연 교수는 차례

 대학가는 현재 미증유의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온라인 수업이 불가피하고 향후, 온라인 수업은 지속·강화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이에 전주비전대학교는 중장기발전계획에 온라인 강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촬영실 확보, 콘텐츠(공동개발, 공동 활용) 확보 및 온라인 강의의 질적 수준(Test, 과제물, 출석관리 등) 제고 전략을 포함하기로 했다.

 홍순직 총장은 “급속도로 변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대비하여 21억원을 투입하여 전주비전대학교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였다“며 ” 차별화된 학사정보 및 고객중심의 학사관리 및 교육행정지원 리뉴얼을 개발하고, 방재드론 전문가 양성 등 시대적 수요에 발맞춰 전라북도 지역사회 전문 인력 양성으로 교육기관의 책무를 감당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