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창업자의 판로개척 돕기 위한 온라인 세미나 가져
전주대 창업자의 판로개척 돕기 위한 온라인 세미나 가져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06.2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학교 전북지역의 예비 창업자와 창업기업의 초기판로 개척과 유통채널 확대를 돕기 위해 ‘Market-In 판로개척 세미나’를 지난 17일 개최했다고 전했다.

 ‘Market-In 판로개척 세미나’는 시제품 개발단계를 거처 완성된 신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존 제품의 유통채널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세미나이다.

 전주대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판로확보 및 유통에 대한 교육과 함께 입점 교육비, 제품개선비, 인증비 등 지원 프로그램을 함께 지원한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김민철 ㈜오르카투자자문 대표가 ‘투자 판로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하였으며, ▲2020년 투자 트렌드 변화 ▲성공 투자 사례 ▲기업가정신 확립을 통한 투자 거래 기회 ▲투자를 위한 로드맵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전주대 창업지원단장 전기흥 교수는 “전라북도 (예비)창업 기업의 가장 큰 애로사항인 판로와 유통채널 확대 지원을 통해 기업이 자립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지원을 통해 전북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판로개척세미나는 오는 9월까지 각각 다른 주제에 대해 온라인 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