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전북대 순창분원 평생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순창군, 전북대 순창분원 평생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20.06.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전북대 순창분원 평생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커피바리스타 교육 모습. 순창군 제공

 순창군이 전북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연계한 평생교육과정 수강생 80명을 오는 7월3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자격증 취득반으로 커피바리스타 2개반과 정원관리 또는 산야초, 건강관리 등 모두 4개 반이다. 특히 커피숍이 청년층을 비롯한 중·장년층 등이 희망하는 주요 창업업종으로 꼽히고 있어 커피바리스타 교육과정에 많은 군민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교육은 7월13일부터 15주에 걸쳐 진행한다. 교육과정별 주 1회에서 2회 저녁 6시30분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정원관리 교육은 저녁 6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진행할 방침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만 18세 이상 군민이면 누구나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교육비는 무료다. 단 재료비와 자격증 취득에 드는 비용 등은 교육생이 부담해야 한다. 수강 신청은 순창군청 행정과 교육지원계를 방문하거나 팩스(063-650-1229)로 접수할 수 있다.

 순창군 정봉철 교육지원계장은 “배움이 열기가 높은 군민을 위해 이번 교육과정을 개설하게 됐다“라며 “선착순 접수인 만큼 교육과정에 관심 있는 군민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