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음방 102번째 1위
트와이스TWICE 음방 102번째 1위
  • 김재춘 기자
  • 승인 2020.06.14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인기가요 캡쳐
/ SBS 인기가요 캡쳐

 오늘 생일을 맞은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SBS 인기가요 1위라는 기분좋은 축하선물을 받았다.

 지난 12일 KBS 뮤직뱅크에서 100회 1위로 소녀시대와 누적 1위 횃수로 동률을 이뤘고, 13일 MBC 음악중심에서 101회,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102회 연이어 1위 달성로 걸그룹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트와이스다.

 지난 1일 미니9집 ‘More & More(모어 앤 모어)’로 컴백한 트와이스가 음방 2주차에 연이어 1위를 수상하며 전설이 된 소녀시대가 10년만에 이룬 100회 1위를 데뷔 6년차, 만 5년이 채 안된 그룹이 이뤄낸 성과다.

 그만큼 국민들뿐만아니라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 MBC 음악중심 캡쳐

 코로나19로 트와이스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음악인들이 공연 등을 할 수 있는 형편이 못되어 온라인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강제적 자기충전의 기회로 삼고 있는 상태다.

 이 강제 자기충전 시기에도 트와이스는 트와이스TV와 VLive 공중파 예능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7월4일에는 日 NHK 시부야노트에 팡빠레 무대가 예정되어 있는 등 한일 양국에서의 활동은 꾸준히 하고있는 편이다.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19 펜더믹이 빨리 종식되기를 바라고 있지만 이 사태가 종식됐을 때 펜더믹사태의 전과 후의 세상은 달라진 세상일 것이고 전망하고 있다.

 코로나전의 K팝이 세계에 얼굴을 내비쳤다면 코로나후의 K팝은 또다른 새로운 환경과 도전을 이겨내며 세계를 휘어잡기를 바라면서 그 시기를 위해 그동안 달려오면서 쉬지 못했던 심신의 재충전 시간을 갖길 바란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