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한국철도공사 관광상품 관계자 초청 팸 투어
김제시, 한국철도공사 관광상품 관계자 초청 팸 투어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6.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와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는 KTX와 김제시티투어버스 홍보 및 김제 관광활성화를 위해 11일 전국 한국철도공사 관광상품 관계자들을 초청해 팸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김제시가 전체적인 행사를 기획·운영하고, 한국철도 전북본부에서는 전국 본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행사에는 전국 각지의 여행센터장, 투어매니저 등 약 35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김제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해 문화관광해설사의 해설을 들으면서 관내 관광명소인 금산사, 벽골제, 만경 트리하우스 등을 둘러보고 각종 체험거리를 즐기며, 김제의 주요관광자원에 대한 관광 설명회를 경청하며, 김제시만의 멋과 맛에 흠뻑 빠져들었다.

 특히, 이번 팸 투어를 통해 김제시와 한국철도 전북본부가 공동 개발해 운영 중인 ‘KTX+김제시티투어버스’와 ‘KTX+렌터카’관광상품의 홍보와 김제여행상품 개발도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투어에 참여한 한 여행센터 관계자는 “김제시에 이렇게 많은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것에 놀랐다”면서 “이번 팸 투어를 계기로 김제 관광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허전 김제 부시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에 지속적인 팸 투어 유치를 통해 지역관광 홍보 및 여행상품 개발 등 지역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광모 한국철도 전북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변해가는 관광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철도상품과 시티투어버스 및 렌터카 지원 연계 사업을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