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에이드, 익산 제3산단 패션단지 투자 확정
네추럴에이드, 익산 제3산단 패션단지 투자 확정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20.06.1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원료 전문업체인 네추럴에이드(대표 정해윤)가 10일 익산제3산단 패션단지 투자를 위한 분양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네추럴에이드는 익산 패션단지 1,800㎡ 부지에 단계적으로 투자하고 직원을 채용하게 되며, 올해 안으로 착공과 준공을 거쳐 생산을 시작할 계획이며, 본격적으로 가동될 경우 산단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추럴에이드는 자체 보유한 편백나무 숲(33,000㎡정도)을 기반으로 생물상태의 편백, 라벤더, 로즈마리, 캐모마일 및 건조 원료를 사용한 한방추출물 등에 이르기까지 식물 소재의 천연 에센셜 오일, 하이드로졸 워터, 120여종의 추출물 등의 화장품 원료를 개발·생산하는 자연친화제품 전문업체다.

지난 2013년 회사설립 후 천연정유 추출장치 특허출원, 벤처기업 인정, 기업부설연구소 설치, 하이드로졸 자외선 살균시스템 도입 등 일련의 성장과정을 거쳐 안정적이고 규모 있는 사업영위를 위해 익산 제3산단 패션단지에 둥지를 틀게 됐다.

 유희숙 부시장은 “기업의 동반자로 익산시를 선택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하며, “익산시와 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 기업의 발전을 위해 행정적·재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