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 어르신들 팔순 잔치
(사)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 어르신들 팔순 잔치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20.06.0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이사장 유영준)가 9일 지역 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제1회 어르신 팔순 잔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의 사회적 관심과 공경 의식을 높이고 더불어 나누는 지역공동체 문화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정읍시 수성동 근린공원에서 진행된 행사는 어르신 550여 명을 모시고 위안잔치를 펼치며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제공했다.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과 최낙삼 시의회 의장, 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 어르신 팔순 잔치 행사를 축하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대접했다.

이날 식전 행사는 개그맨 겸 가수 김종석 씨의 공연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며 행복한 추억을 선물했다.

또, 2부 행사로 팔순을 맞은 20분을 초청해 장수사진 촬영과 선물(소고기, 화장품세트, 마스크,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하는 등 정성을 다했다.

행사를 주최한 유영준 이사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롭고 위축된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보람과 행복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사랑나눔공동체가 활발한 사회참여 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어르신들이 오늘 잔치에서 행복을 느껴 더 건강하게 오래오래 장수하기를 바란다”며 “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시책 발굴 노력과 함께 더 많은 관심과 정성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