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3개 기업,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 선정
김제시 3개 기업,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 선정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6.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3개 기업이 ‘제18회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18회를 맞이한 우수중소기업인상은 매년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도내 중소 제조업체 대표와 기업 지원 공헌도가 높은 경제단체 대표에 수여하는 상이다.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된 김제시 기업은 ▲매출신장 분야 ㈜유니캠프(대표 오완곤) ▲지역발전공헌 분야 (주)참고을(대표 김윤권) ▲창업기업 분야 ㈜엔시팅(대표 김종직) 총 3개 기업이다.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유니캠프는 다목적 캠핑카를, ㈜참고을은 참기름과 장류, ㈜엔시팅은 관람석을 생산하는 업체로 각 3,000만 원의 경영개선보조금 지원되며, 공로패와 인증현판이 수여된다.

 또한, 전라북도가 추진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 참여 시 가산점을 받는 우대 기업의 자격이 주어지며, 지방세 세무조사도 3년간 면제된다.

 특히, 김제시는 이번 시상에서 총 7개 부문 중 3개 부문에 대거 선정돼 올해 가장 많은 수상자를 배출한 지자체가 됐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경제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묵묵히 지역경제를 이끌어 주신 기업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수상을 축하드린다”면서 “김제시도 관내 기업들이 우수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