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제7기 학생홍보대사 위촉
군산대, 제7기 학생홍보대사 위촉
  • 조경장 기자
  • 승인 2020.06.0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가 2일 군산대 학생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올해 7기 홍보대사로 위촉된 학생은 김가현(아동가족학과2), 최희정(식품영양학과4), 윤다빈(무역학과2), 정지율(화학과1), 킨탄 바르다니(조선해양공학과3), 허은정(무역학과4) 등 6명이다.

 학생 홍보대사는 군산대학교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군산대 관련 홍보콘텐츠를 생산 및 관리하면서 온라인에서의 대학홍보를 활성화한다.

 앞으로 7기 학생 홍보대사들은 다양한 온라인 홍보콘텐츠를 개발하며 유튜브 계정을 활성화하고 대학 소식을 담은 카드뉴스 제작 및 SNS 리포팅, 대학 관련 다양한 영상콘텐츠 제작 및 공유활동을 통해 역동적인 대학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김가현 학생은 “갈수록 SNS의 영향력이 강화되면서 새로운 기법을 통한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면서 “대학을 대표하는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군산대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양현호 기획처장은 “직접 대학홍보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대학에 대한 자부심과 애교심이 더 커지는 것을 경험했다는 학생들이 많다”면서 “학생들이 자신의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