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전대학교 ‘전주다운 문화관광형 창업 선도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기전대학교 ‘전주다운 문화관광형 창업 선도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05.26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기전대학교는 지난 25일 전주시 고용복지플러스센터서 ‘전주다운 문화관광형 창업 선도사업 1차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전주다운 문화관광형 창업 선도사업’은 지역 산업 맞춤형 인력양성 사업의 일환으로 고용노동부와 전주시가 주관하고, 전주기전대학 산학협력단이 사업 수행기관으로 참여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으로 전주시 청년들의 실전 창업을 지원하며 초기사업비 최대 1300만원을 지원한다.

 1차 설명회는 교육생 선발 기준, 창업교육 일정 공지, 초기사업비 지원 대상자 선발계획, 교육생 특전 등에 대해 안내했다. 이어 26일에는 전주기전대학 본관 315호에서 2차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전주기전대학 산학협력단 조덕현 책임교수는 “본 사업을 통해 창업에 도전하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창업에 대한 전문 지식과 실전 노하우를 전달하고, 1대1 맞춤형 멘토링, 사후관리 컨설팅 등을 통해 창업이후에도 꾸준히 지원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다운 문화관광형 창업 선도사업 신청은 전화(063-280-5214) 또는 이메일(syg1994@kijeon.ac.kr)로 가능하다. 신청서는 전주기전대학교 홈페이지(http://www.kijeon.ac.kr/) 공지사항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