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원거점스포츠클럽 소외계층 봉사활동 귀감
(사)남원거점스포츠클럽 소외계층 봉사활동 귀감
  • 양준천 기자
  • 승인 2020.05.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거점스포츠클럽 실버카 구입해 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
 (사)남원거점스포츠클럽(회장 진봉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역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을 사고 있다.

(사)남원거점스포츠클럽은 올 3월부터 남원시 관내 코로나19 재난에 대한 안전극복을 위해 전 직원이 동참해 (사)남원거점스포츠클럽과 협약기관, 회원 사업장소독 봉사를 시작으로 남원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노재규)와 협조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취약계층이용 시설, 실내체육시설 등을 대상으로 예방 및 확산방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사)남원거점스포츠클럽은 현재 코로나19 재난상황에 의해 시설운영을 중단했으나 5월11일부터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와 생활속 가리두기, 철저한 개인위생을 실시로 종목별(복싱,축구,탁구,테니스)엘리트 및 생활체육 회원 운영 및 문화체육센터,춘향골다목적구장 시설대관을 운영하고 있고 코로나19 재확산을 막기 위해 지속적인 방역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스포츠클럽으로 거듭나고 있다.

(사)남원거점스포츠클럽 진봉모 회장은“거점스포츠클럽은 지역민과 떠나서는 존재할 수 없다는 신념속에 국가 및 지역의 위기가 있을 때 마다 최선을 다해 앞장서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조그만 밀알이라도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남원거점스포츠클럽은 지난 2017년 창립한 이래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 운영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스포츠클럽과 우수 스포츠클럽에 선정되는 등 사회봉사 뿐 아니라 체육 본연의 업무에서도 최고의 스포츠클럽으로 인정받고 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