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학교교육 내실화 지원 프로그램 현장 찾으며 지원 나서
전주대학교 학교교육 내실화 지원 프로그램 현장 찾으며 지원 나서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05.1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는 지난 12년간 축적해온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홍보한다.

 전주대 입학사정팀은 고등학교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섬세하게 제공하기 위해 고등교육 현장을 직접 찾으며 교육 내실화 지원 프로그램을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전주대가 운영하는 학교교육 내실화 지원 프로그램은 고교-대학 연계 영역과 대입전형 안내 영역, 두 가지 영역이다. 고교-대학 연계 영역에서는 ▲ 전주대 진로진학 박람회(어디가 챌린지), ▲찾아가는 상담실 ▲학교 밖 청소년 진로진학 설계 ▲진로심리검사 ▲직업·학과·교양 특강 ▲동아리·봉사 활동 ▲캠퍼스 진로체험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 등을 온·오프라인 병행하여 운영한다.

 대입전형 안내 영역에서는 ▲찾아가는 입시상담 카페, ▲입시설명회 및 모의면접, ▲대학연합 입시설명회, ▲지역별, 고교별 입시설명회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전주대 입학처장 주정아 교수는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고등학생들이 원활하게 진로진학을 설계하도록 도움을 주고, 지역대학의 소명과 책임을 갖고 학생, 교사, 학부모가 요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주대 학교교육 내실화 지원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주대 입학처 홈페이지 (https://www.jj.ac.kr/iphak)나 전화(220-3239)로 하면 된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