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화합교례회 당선자 포부] 이상직 전주을 당선인 “전북판 뉴딜 정책 추진”
[도민화합교례회 당선자 포부] 이상직 전주을 당선인 “전북판 뉴딜 정책 추진”
  • .
  • 승인 2020.05.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정부의 국정 철학인 ‘혁신적 포용국가’와 ‘공정사회 구현’에 앞장서며 문 대통령이 ‘한국판 뉴딜 정책’을 선언한 것처럼 경제난국 돌파와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전북판 뉴딜 정책’을 마련해 추진하겠습니다.

새만금의 신재생에너지 및 친환경 전기미래차의 군산형일자리 완성에 따른 그린뉴딜 프로젝트, 스마트 농생명바이오 사업, 청년창업벤처 도시 조성, 연기금 중심의 제 3 금융중심지 육성 등입니다. 이를 통해 ‘타지역 일자리를 쫓아 우리 아들· 딸이 떠나던 전북’을 ‘우리동네 일자리를 찾아 타지역 청년들이 몰려오는 전북’으로 만들겠습니다.

힘든 중소기업과 골목상권 자영업 사장님들이 어깨를 활짝 펼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력 살리기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제민주화 입법활동을 통해 ‘일 잘하는 국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촛불혁명으로 탄생한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대통령’이라는 문재인 정부가 추구하는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김택수 회장이 이상직 당선인에게 코사지(가슴에 다는 작은 꽃다발)를 달아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