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체육회 민선 초대 신임 이사 위촉장 수여
정읍시체육회 민선 초대 신임 이사 위촉장 수여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20.05.1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체육회(회장 강광)는 지난 14일 오후 6시 30분 정읍시청 5층 대회의실에서 민선초대회장으로 당선된 후 첫 이사회를 개최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 이사회는 정읍시장 유진섭, 홍보위원회, 임원(부회장, 일반이사)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초대 신임 이사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코로나19 사태를 완전하고 안전하게 극복하며 시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다”며 “위축된 정읍시 지경경제 회복과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재난기본소득 신청을 꼭 수령 소비를 당부하며 새로 취임한 강광회장과 협의와 소통을 통해 시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광 회장은 “신임 이사에게 우리는 한배를 탔으니 서로 협력하고 돕고 열심히 하여 시민의 건강을 다지고 전국제일 생활체육 도시를 지향하여 잘사는 정읍을 만들어 가자”며 “임원진들을 비롯한 체육회 관계자들과 민선 체육 시대를 펼쳐 나아가며 시민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하여 체육시설 기반을 보강·확충시키고 체육 발전에 함께 노력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이날 이사회는 전차회의록 보고와 사무국장 임명 동의 및 이사회비 예산안, 신규 종목단체 가입 건 등 총 3건의 안건에 대해 심의·승인 후 폐회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