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병대전우회 전주시지회장에 이현준씨 선출
<사>해병대전우회 전주시지회장에 이현준씨 선출
  • 정재근 기자
  • 승인 2020.05.1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해병대전우회전라북도연합회전주시지회 제19대 회장에 이현준(전주병원, 호성전주병원 진료지원이사)씨가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해병대전우회 전주시지회장는 지난 13일 임시총회를 열고 전 전라북도연합회장을 지낸 이 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현준 회장은 해병대전우회전주시지회뿐만 아니라 전라북도연합회에서도 행동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해병 상으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그는 또 전라북도연합회 회장 당시에는 군산장항이리지구 전투전적 추모행사를 전국적 규모로 발전시켜 왔던 인물이기도 하다.

 현재 여러 봉사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사)전라북도교통질서실천운동본부 총재, 전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중화산1동 위원장, 전북대학교경영대학원총동문회 사무총장 등을 맡고 있다.

 이현준 회장은 “앞으로 전주시민이 안전한 환경에서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시민 안전에 우선을 두고 수상, 산악, 재난, 방범 활동 등을 강화해 안전한 전주를 만들고 환경지킴으로서 손색이 없도록 저수지, 하천이나 환경 취약지역에 적극적으로 활동을 통해 깨끗한 물 그리고 지구를 만드는데도 해병대전우회전주지회가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선출된 신임 임원은 수석부회장 김용신, 부회장 백기현·이상경·김우석·이태호, 사무국장 송창수, 사무차장 박성명, 기동대장 유형준, 내무부장 박상민, 외무부장 최규민, 조직부장 윤기정, 홍보부장 유석준, 기동부대장 이석재, 상임감사 양성준, 감사 유갑주, 자문변호사 김기태씨를 선출했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