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푸드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 기탁
㈜이엔푸드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 기탁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5.1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지평선산업단지에 위치한 ㈜이엔푸드(대표이사 문형선)가 15일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에 5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농업 회사법인 ㈜이엔푸드는 계육 가공식품 제조 및 유통·판매하는 업체로, 가공 닭가슴살 브랜드 ‘수비드림’, 닭가슴살 스테이크 및 소시지 브랜드‘에브리원셰프’를 런칭하고, 자사 쇼핑몰 운영 및 푸드 콘텐츠 개발 등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금년도 5월에는 성장 잠재력이 높고 일자리 창출 실적이 우수한 기업을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전북도가 주관한 2020년 전북지역 스타기업에 선정되기도 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엔푸드 문형선 대표는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일이 지역 사회 발전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역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뜻깊고, 이번 기탁을 통해 지역 인재들에게 꿈을 이루기 위한 발판이 마련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준배 이사장은 “김제시와 김제사랑장학재단이 추진하는 장학사업에 대한 믿음과 지지를 보내주신 데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지역의 우수 학생들이 김제의 미래를 이끌어갈 재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장학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