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 청렴캠페인 슬로건 공모 대상 정광형, 우수상 권옥화·이유진 씨 선정
군산대학교 청렴캠페인 슬로건 공모 대상 정광형, 우수상 권옥화·이유진 씨 선정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05.1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가 “군산대학교 청렴 캠페인 슬로건 공모” 결과를 발표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

 군산대학교는 지난달 21일부터 23일까지 교직원 및 학생, 군산대학교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청렴 슬로건(표어) 공모를 진행했다.

 공모 결과 107명이 총 175편을 응모했으며, 이중 우수작 6편을 선정해 총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대상에는 정광형 씨의 “정직은 나의 경쟁력! 청렴은 대학 경쟁력!” 이, 우수상으로는 권옥화 씨의 “나부터 원칙대로, 미래는 탄탄대로”와 이유진 씨의 “부패의 고리를 끊습니다 청렴의 다리를 잇습니다”가 선정됐다.

 장려상은 송용훈 씨의 “청렴은 나로부터 실천은 내가 먼저”, 배오현 씨의 “부패를 제로로 청렴을 제일로 군산대가 제대로”, 박사랑 씨의 “정정당당 군산대학, 위풍당당 황룡인재”가 선정됐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청렴한 학교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 군산대학교에서 경험한 청렴 관련 사항 등을 담은 내용으로, 국내외에서 발표되지 않은 순수창작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했다.

 군산대학교는 선정된 작품들을 널리 알려 더욱 투명하고 청렴한 행정 시스템과 대학문화를 조성하는 데 활용할 계획라고 전했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