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우아동지점 명칭 ‘전주첫마중길지점’으로 변경
전북은행 우아동지점 명칭 ‘전주첫마중길지점’으로 변경
  • 장정철 기자
  • 승인 2020.05.1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우아동에 위치했던 전북은행 우아동지점을 이전한다. 기존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777 소재 우아동지점을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823으로 옮기고, 전북은행 ‘우아동지점’의 명칭을 ‘전주첫마중길지점’으로 변경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우아동에 위치했던 전북은행 우아동지점을 이전한다.

기존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777 소재 우아동지점을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823으로 옮기고, 전북은행 ‘우아동지점’의 명칭을 ‘전주첫마중길지점’으로 변경했다.

전주첫마중길지점은 지난 1989년 10월 ‘역전지점’으로 개점, 2007년 1월 ‘우아동지점’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현재까지 운영중이다.

개점이래로 우아동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아동지점’은 더욱 따뜻하게 고객을 맞이하겠다는 다짐과 전주시 관광거점도시 홍보에 맞춰 1,000만 관광객 시대에 걸맞는 ‘전주첫마중길지점’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 임재원 부행장, 최강성 노조위원장, 김승수 전주시장 등이 참석했다.

김승수 전주시장은 “코로나19 위기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의 안정을 위해 전주시와 손을 잡고, 힘이 되어 준 전북은행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또,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이번 이전 변경을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따뜻한 전북은행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금융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